의료커뮤니케이션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집요한편집증 조회 1회 작성일 2020-11-22 00:47:13 댓글 0

본문

환자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의료인을 위한 커뮤니케이션

고객의 의료소비패턴의 변화에 따라 치료뿐만 아니라 존중감과 만족감을 동시에 원하는 병원 고객들의 기대가치를 충족시키고, 병원과 환자 간의 좋은 대화와 소통을 도울 수 있습니다.

오피플 원격교육기관 ▶ https://opeople.co.kr
교육문의 ☎ 1544-9748

오피플 원격교육기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㈜오피유커스 오피플 원격교육기관에서 자체제작한 콘텐츠로, 저작권법 보호조치에 따라 무단전재 및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2019-1 글로벌 인문학-의료커뮤니케이션

2019-01 글로벌 인문학 특강

의료커뮤니케이션
강창우 교수(서울대)

[병코 6강] 의료커뮤니케이션, 불만고객 / 병원코디네이터, 의료서비스 리더

의료기관 서비스를 이끄는 사람을 위한 병원코디네이터
6강 의료커뮤니케이션, 불만고객
(사)한국의료행정실무협회 병원코디네이터 자격과정 온라인 교육

... 

#의료커뮤니케이션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679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nkorea100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